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천군, 선몽대에서 2017 인문학 콘서트 열려

기사승인 2017.06.22  15:10:31

공유
default_news_ad1

- 당신의 야단법석, 무엇으로부터 오나요?

   
▲ 2017 인문학 콘서트
[피디언] 예천군과 (재)세계유교문화재단이 함께 주관하는 ‘2017 인문학 콘서트‘가 오는 24일 오후 2시 명승 제19호로 지정된 선몽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인문학 콘서트는 오늘날 주어진 새로운 과제를 인문학적 통찰로 다뤄보기 위해 마련됐으며 즉문즉설(卽問卽說) 강연으로 잘 알려진 법륜스님이 강연자로 나선다.

법륜스님은 평화재단 이사장이자 정토회의 지도법사로 <힐링캠프>, <청춘콘서트>,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날 강연은 <당신 안의 야단법석, 무엇으로부터 오나요?>라는 주제로 마음의 화, 분노, 미움 등 부정적인 감정을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강연에서 즉문즉설을 위한 질문은 당일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사전에 질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또한, 인문학 강연에 앞서 선몽대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신선이 내려왔음직한 수려한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대금과 해금 공연이 펼쳐져 마음의 평안을 찾아주는 색다른 볼거리가 제공된다.

한편, 2017 세계유교문화축전 인문학콘서트의 모든 강연은 무료이며 당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강연자의 사인 저서를 증정한다.

인문학콘서트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세계유교문화재단 홈페이지(www.worldcf.co.kr) 또는 세계유교문화재단(054-851-7174)으로 연락하면 된다.

명재국

<저작권자 © 피디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